난쟁이 대탐험!

난쟁이 대탐험!

Пакет:
jp.colopl.krdwarfs
Загрузки:
1K
Размер:
17 MB
Требуемая версия android:
2.3 или более поздняя
Обновлено:
25 марта 2015
22
Последняя версия:
1.0.1.4
Возраст:
Для всех
Бесплатно Скачать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양손으로 즐기는 동굴 탐험 게임 난쟁이 대탐험! 출시! 어떤 동굴에 보물이 가득 숨겨져 있다는 소문을 들은 난쟁이들. 그러나 동굴에는 보물은커녕 무서운 몬스터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위에서 내려오는 큰 몬스터로부터 도망치며 동굴의 깊은 곳까지 계속해서 내려가자! 폭탄을 사용하면 몇 초간 몬스터를 저지할 수 있어요! 곡괭이를 사용하면 바닥을 깨고 단번에 낙하! 폭탄과 곡괭이를 놓치지 말고 모두 획득하여 몬스터를 떼어놓자! 매우 간단한 조작법! 화면의 좌우를 터치하여 난쟁이들을 이동시켜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자! 우물쭈물하면 몬스터에게 잡혀버리니 주의! 난쟁이 대탐험! 의 추천 포인트.

комментарии

Приложения разработчика COLOPL, Inc.

1.9.2.1
.apk
Sparkle Drop! [Free Coin game]
Sparkle Drop
12K
Coin Dozer game! Drop coins and collect gems! Become the Jewelry Princess!
1.0.2.4
리듬코인2 레볼루션![코인게임]
리듬코인2 레볼루션
1,2K
"리듬코인! "의 속편이 마침내 나왔습니다! 코인을 떨어트려 간식을 획득. 새로운 의상을 입고 춤을 추며 Fever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4.4
히어로슬레이어! [간단히 즐기는 퍼즐&디펜스 게임]
히어로슬레이어
142
Kuma the Bear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이번 퍼즐&디펜스 게임은 악마를 소환해 용맹한 히어로를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1.0.1.4
내 색깔로 물들어!
내 색깔로 물들어
33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시원한 물들이기 퍼즐게임 "내 색깔로 물들어!
1.0.2.4
때굴때굴 도토리!
때굴때굴 도토리
16
누구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최신작!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점프 액션 게임!
1.0.1.4
달까지 닿기를
달까지 닿기를
50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어서 더 재미있어요!
1.3.4
애니멀 아크![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액션 퍼즐게임]
애니멀 아크!
27
동물들의 낙원이 위험에 처했어요! 패널을 옮겨 길을 만들어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다 주세요!
1.0.1.4
쭉쭉 날아라 몽키~!
쭉쭉 날아라 몽키
18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당기기 액션 게임 "날아라 몽키! " 등장!
1.0.1.4
Go 사무라이!
Go 사무라이
7
이랴! 이랴! 질주하는 사무라이 등장!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최신작!
1.0.1.4
달려라! 판다 곡예단!
달려라 판다 곡예단
4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Kuma the Bear"의 신작 게임. 손가락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러닝 액션 게임 "달려라! 판다 곡예단!
1.0.6
B.B.クマ![登録不要の弾幕シューティングゲーム]
B b クマ!
2,9K
Kuma the Bearの待望の新作「B. B. クマ! 」は、初の弾幕シューティングゲーム 弾幕の雨をくぐり抜け、迫りくる凶暴な昆虫たちを退治しよう!
1.0.2
Co!ors Blue
Co ors Blue
1,5K
Kuma the Bear, the creator of several easy-to-play games.